FAQ

뒤로가기
제목

[상품문의] Q. 제품 자체가 불량인 것 같은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3-23 15:19:20

조회 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

제품 불량에 대한 문의는 Q&A 문의 또는 고객센터에 접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구매처, 구매 시기, 제품 사용현황, 불량 내용 등을 알려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불량 접수 후 내용 및 귀책사유에 대해서는 1차적으로 서비스센터에서 검수하며,

고객의 추가적인 요청이 있을 시 소비자단체에 의뢰하여 해당 내용을 검토 하는 제도도 운영중입니다.

의뢰 시 발생하는 비용은 당사에서 부담하며, 이 경우 1~2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