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[계정문의] Q. 비밀번호를 계속 틀리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(ip:)

작성일 2021-03-23 15:22:14

조회 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A.

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, '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찾기'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아이디/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위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,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 


고객정보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5회 이상 틀렸을 경우 로그인 실패 메세지가 표시되며 로그인이 제한됩니다.

이러한 경우 고객센터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해드립니다.


- 코오롱 대표 고객센터: ☎02-3677-9704 (평일 10:00~17:00/토,일,공휴일 휴무)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